장마철 추천 아이템 냄새와 습기 제거에 도움이 되는

양키캔들 자캔들 라지 + 빛조절 타이머 캔들워머 세트

양키캔들은 향기가 좋아서 한번씩 생각나는 브랜드예요. 향초 제품들은 너무 많지만 양키캔들처럼 호불호 없는 좋은 향은 흔치 않은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향기로운 양키캔들 라지자와 빛조절 타이머 캔들워머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요. 캔들워머, 캔들, 전구로 구성되어 있고 캔들워머는 아로마글로바 제품입니다. 구성품들이 깨지거나 파손되기 쉬운 것들이라 살짝 걱정했는데 박스안에 딱 맞게 제작된 완충재로 빈틈없이 채워져 있어 포장부터가 감동이었어요.

양키캔들 라지자 빛조절 타이머 캔들워머 세트
구성품

라지자와 세트로 나온 제품이지만 캔들워머 자체는 그렇게 크지 않아요. 컴팩트합니다. 침대맡에 두는 일반적인 사이즈의 무드등보다 훨씬 작기 때문에 자리 많이 차지하지 않습니다. 

바디는 블랙과 로즈골드로 디자인되어 있고요, 로즈골드가 따뜻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라 블랙과 잘 어울려요. 캔들워머는 흰색과 블랙 두가지로 나오니까 취향에 맞게 선택해보세요. 

👉🏻 아로마글로바 빛조절 타이머 캔들워머 사러가기 👈🏻


램프는 쉐이드 안쪽에 있는 구멍에 맞춰 넣고 돌리면 쉽게 장착할 수 있습니다. 전구 포함 구성이라 좋아요. 초받침대 부분에는 열이 들어가지 않고 오로지 전구의 발열로만 워머가 작동되는 원리이기 때문에 나중에 전구 수명이 다해 교체하는 경우 꼭 발열이 있는 할로겐 전구로 교체해야 합니다.

전구 포함 구성으로 간단하게 장착이 가능합니다.

캔들워머의 쉐이드는 연결부위를 돌려서 풀어 원하는 높낮이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바닥면에서 쉐이드까지 높이 12~18cm 범위 내로 조절이 가능해요. 캔들의 사이즈에 따라 조절할 수 있어 꼭 라지 사이즈의 캔들이 아니어도 되니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겠네요. 쉐이드는 연결부위를 조여 고정했더라도 좌우로 움직이는 것이 정상입니다.

쉐이드의 연결부위를 돌려 높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전원버튼은 타이머 버튼을 겸하고 있어요. 하나의 버튼으로 전원 ON/OFF와 시간조절까지 가능합니다. 이런 제품은 보통 자기 전 밤 시간대에 많이 쓰게 되는데 혹시나 켜놓고 잠들어버리면 발열이 있는 제품의 특성상 화재의 위험이 있잖아요. 타이머 기능이 있어 자다가 일어나서 끌 필요가 없으니 편리하네요. 시간은 2, 4, 5시간 후 꺼지도록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ON/OFF는 파란불 점등 여부로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요. 온오프 여부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고 시간 조절 기능이 있어 좀 더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하나의 버튼으로 전원 ON/OFF 및 타이머 조절이 가능합니다.

밝기는 Brightness 다이얼을 돌려 조절하면 되고 부드럽게 움직여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다이얼이 헐렁하거나 뻑뻑하지 않고 스무스하게 움직여 사용감이 고급스럽습니다. 약한 밝기로 해놓고 무드등처럼 사용해도 은은하니 좋고 밝게 하면 어두운 곳에 보조등으로 사용할 수 있을만큼 충분히 환합니다. 원하는 밝기로 조절할 수 있어 캔들워머 용도 외에도 활용도가 높을 것 같아요.

밝기 조절 디밍 스위치

미드썸머 나잇은 머스크, 파출리, 세이지, 마호가니 코롱을 블랜딩하여 한 여름밤의 시원함이 느껴지는 향입니다. 저는 머스크향이 많이 느껴져서 비누향 같더라고요. 누구나 좋아할만한 청량감있는 향기라 지금부터 잘 쓸 것 같아요. 미드썸머스나잇 외에도 다양한 향기가 있으니 취향에 따라 선택해보세요.


👉🏻양키캔들 라지자 사러가기👈🏻


블랙 색상의 캔들워머와 세트처럼 어울리는 양키캔들 미드썸머스나잇 라지자 
양키캔들 라지자 미드썸머스나잇 표시사항

향초 피우는 걸 좋아하지만 캔들워머는 사실 이번에 처음 써보는데요, 캔들워머의 전구 열이 캔들을 가열하면 캔들의 향만 날아가면서 발향이 되는 원리라 캔들 왁스는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보통의 양초처럼 사용하면서 양이 줄어드는 건 아니라 쓰다가 발향력이 약해지면 윗부분의 녹은 왁스층을 따라 내어 버리면서 쓰면 된답니다. 


전구 열로 발향하여 그을음이 없습니다.

불 붙여서 발향하는 것보다 향은 더 풍성하게 많이 나는 느낌이고 그을음이 없어서 좋고 불 붙이는 것 아니니 좀 더 안전한 것 같아요. 불붙이는 향초는 오래 켜놓으면 실내공기가 탁해지는 느낌이 있는데 확실히 캔들워머는 그런 게 덜해서 좋네요. 


향도 좋고 캔들워머도 고급스럽고 예뻐서 기분전환이 삭 되고 참 좋아요. 은은한 불빛으로 집 분위기도 살아나고요. 세트 상품은 한 박스안에 양키캔들 라지자와 빛조절 타이머 캔들워머가 합포장되어 있어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자신을 위해 선물하거나 집들이 선물, 고마운 사람을 위한 부담없는 선물로도 추천합니다. 장마철 꿉꿉할 때 제습과 냄새 제거에도 도움이 되니 미리 장만해보세요.


👉🏻양키캔들 자캔들 라지 + 빛조절 타이머 캔들워머 세트👈🏻


#집들이선물추천 #분위기아이템 #장마철추천아이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