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헤드폰 추천 브리츠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 BT6000 ANC

브리츠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 BT6000 ANC

게임을 하든 음악을 듣든 영상을 편집하든 요즘에는 헤드폰이 꼭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스피커로는 작은 소리까지 헤드셋으로 듣는 것처럼 정확하게 들리지는 않기도 하고 주변 소음이 내가 듣고 싶은 사운드에 집중하는 것을 방해하기 때문이지요. 

브리츠 음향기기들은 합리적인 가격 대비 우수한 품질로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들이 많아 좋아하는데요, 브리츠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 BT6000 ANC이 바로 그런 제품입니다.

브리츠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 BT6000 ANC
새제품임을 확인시켜주는 정품 실링으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일단은 구성에 케이스가 포함되어 있어 좋습니다. 매일 헤드셋 먼지 닦는 게 일이어서 헤드셋 거치대를 사야할까 고민했었거든요. 브리츠 블루투스 헤드폰은 폴더블 디자인이라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케이스에 넣어 보관하면 되니까 이제 먼지 낄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케이스는 하드타입이라 가방 안에서 찌그러질 일이 없고 플랫한 디자인이라 컴팩트해서 휴대하기도 간편합니다. 디자인도 고급지고 예쁘네요.

보관과 휴대가 편리한 케이스가 들어있는 구성입니다.

구성품은 블루투스 헤드폰 본품, 설명서, C 타입의 고속충전 케이블, 에어라인 젠더, 3.5m의 오디오 케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성품

오디오 케이블은 3.5m의 넉넉한 기장감으로  PC, 노트북, 스마트 기기 등에 직접 연결하여 유선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에어라인 젠더가 포함되어 있는 구성이라 기내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지요.

C타입의 충전 케이블은 고속 충전을 지원하여 10분만 충전해도 7시간동안 사용이 가능하며 1.5시간 완충하면 최대 55시간이나 재생이 가능합니다. 

에어라인 젠더와 C타입 고속충전 케이블

제품 충전 시 유의사항

브리츠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은 풀커버 헤드셋이기 때문에 노이즈 캔슬링은 이어버드와는 비교가 안되게 좋습니다. 이어버드는 귓구멍에 딱 밀착되어야 NC가 제대로 작동하기 때문에 땀도 차고 답답해서 오래 착용하기가 힘들었거든요. 자칫 귓병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있기도 하고요. 이 제품은 소음을 이만큼 잡아주는데도 귀에 땀이 차거나 답답함이 없습니다. 풀커버 헤드셋도 오래 착용하면 종종 귓바퀴가 눌려 귀가 저릴 때가 있는데요, BT6000 ANC는 이어패드가 귓바퀴를 압박하지 않아서 착용감도 편안했습니다. 

하이브리드 ANC 기술로 더욱 향상된 노이즈 캔슬링


이어버드에서 풀커버로 넘어올 수는 있어도 풀커버에서 이어버드로 넘어가면 사운드 품질에 대한 만족도가 상당히 떨어지더라고요. 아무리 이어버드 기술이 좋아져도 드라이브의 크기가 물리적으로 차이가 나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부분입니다. 마치 스마트폰 카메라와 풀프레임 카메라의 차이라고 할까요. 

브리츠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 BT6000 ANC은 40mm 고성능 대형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음원 손상없이 높은 퀄리티의 사운드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고품질의 LDAC 코덱 사용 및 24비트 Hi-Res 사운드로 헤드셋을 통해 듣는 것이 아닌 바로 옆에서 실제로 들리는 듯한 현실감있는 음질을 재현해줍니다. 👍

사운드는 브리츠 전용앱을 설치하여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할 수도 있어요. 

브리츠 전용앱에서 다양한 기능을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우스든 태블릿이든 뭐든지 무선이 편해요. 책상 위도 깔끔해지고요. 아날로그 감성으로 유선이 다시 각광받고 있다고 하지만 써보면 확실히 불편합니다. 저는 감성보다는 편리함에 한표 던질께요. 😆 컴퓨터 주변기기가 많은데 노트북처럼 포트가 많지 않거나 외출할 때 사용하는 일이 많다면 더더욱 블루투스 헤드폰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무선이 주는 자유로움
유선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4개의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어 주변 소음을 차단하고 선명한 통화품질을 제공합니다.
 

탁월한 ENC 기능으로 선명하고 또렷한 통화품질을 제공합니다.

멀티포인트 페어링으로 휴대폰과 노트북 두대를 동시에 페어링이 가능한데요, 사운드는 한쪽만 재생됩니다. 기기 둘 다 재생하여 들어야하는 경우는 없어서(듣는 귀는 하나니까 😂) 오며가며 작업하기에 불편하지는 않았어요. 영화를 보거나 작업을 하다가 스마트폰으로 전화가 오면 별도의 설정 조작없이 자동으로 연결이 전환되니까 편리하고요.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헤드폰 추천

심플한 블랙 색상에 군더더기없이 깔끔한 디자인과 착용감, 음질, 디자인 모두 마음에 쏙 듭니다. 저는 특히 영상 편집할 때 신나게 잘 쓰고 있어요. 크리에이터를 위한 헤드폰으로도 아주 좋네요.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헤드폰으로 브리츠 BT6000 ANC 제품을 추천합니다. 


👉🏻브리츠 블루투스 헤드폰 사러가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